[여시뉴스데스크][단독] 이란 “한국 피해 유감”…韓엔 통과 여지, 美 협력국엔 제한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4.06|조회수5,796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v.daum.net/v/20260406200906066[단독] 이란 “한국 피해 유감”…韓엔 통과 여지, 美 협력국엔 제한이란 정부가 호르무즈 해협에 발이 묶인 한국 선박 문제와 관련해 한국 정부에는 유화적 메시지를 내놓는 한편, “미국 협력국”에 대해서는 통과 제한 기조를 유지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닥쳐 | 작성시간 26.04.07 ㅅㅂ 작성자내가해냄 | 작성시간 26.04.07 땡쿠 작성자부산콘서트홀 | 작성시간 26.04.07 마 좀 해도 작성자주식으로집구석에서돈잃기 | 작성시간 26.04.07 친구자나.. 작성자핸드크림필요 | 작성시간 26.04.07 살려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