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컴즈 작성시간26.04.07 내 차,, 근데 걍 현대살걸 그랬음 불편해 난 3개월만에 나왓스
걍 대부분의 차들 비슷하게 조작하는거 테슬라만 달라서 공부해야하는것도 많고 영업사원이 알아서 해주는거 알아보고 직접 해야하는것도 있고 정수리 뜨거워서 지금 선쉐이드 알아보는 중이고 엄마 현대차 작년에 뽑은거 이하이패스니 내장블박이니 다 편했는데 이건 다 설치해야하고ㅜ 블박있긴한데 별로래 암튼 적응이 좀 필요한듯?..... 내눈엔 예쁜데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예쁘지않나ㅜ)
아 글고 네비가 좀 구려 장거리갈때 슈퍼차저 위치 자동으로 경로에 넣어주는건 기가막힌데 단속이나 길안내나 목적지 도착시간 확인 이런부분이 구림
아 글고 오토파일럿 기능 넘 편한데 가끔 어 오ㅏ이라노 이럴때 있어
근데 단점들 다 차주들이 비슷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라 보완하는 액세서리가 대부분 있긴함... 그게 또 찾아보고 사고 설치하고 돈쓰는게 단점같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