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뭐 팀장 하고싶어서 하냐?blind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4.08| 조회수0| 댓글 19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캡사이신소스 작성시간26.04.08 회사생활은 정치질이8할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동산 작성시간26.04.08 진짜 미친새끼들만 팀원으로 있네 ㅅㅂ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워도우제빵왕 작성시간26.04.08 팀원들이 진자 갯ㄲ들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될사람! 작성시간26.04.08 아주 밟아줘야지 저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눈딱감고낙하 작성시간26.04.08 하필 또 LG네? 저기서 여자가 팀장 달려면 ㅈㄴ힘들텐데근데 팀장이 저렇게 기강 못잡고 휘둘리면다른 직원들이 힘들어한남들 ㅈ같지만 그 자리 가셨으면 팀장으로 역할 잘 하셨어야 해요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국까더라도내가깐다 작성시간26.04.08 요즘도 노처녀라하면서 ㅈㄹ해?? 졸라 촌스럽네;; 안타깝다 저분... 그지같은 ㅅㄲ들만 있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냉국수 작성시간26.04.08 잘해주니까 좆밥으로알지 찍어눌러줬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하임 작성시간26.04.08 나도 팀장인데 미안하지만 본문 같이 하면 팀장으로써 능력 없는 거임 실무 잘 하는게 팀장도 잘한다는 뜻은 아니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uming 작성시간26.04.08 개빡치네 시히히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뚜라미귀뚜라미 작성시간26.04.08 직괴 신고했으면 맘아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熊이 작성시간26.04.08 상급자라직괴도 못걸고..불쌍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우완 작성시간26.04.08 감사한줄을 모르고 미친것들 ㅠㅠ 저런 팀장 한번만 만나보면 소원이 없겠다 다들 우리 갈아서 지네만 승승장구하는 팀장들 밖에 못봤는데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린아이 작성시간26.04.08 하.. 나도 이래서 팀장 자리 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따다댜 작성시간26.04.08 진짜 못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퍼로니핏쟈 작성시간26.04.08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4.08 팀원 남자들인거 다 보이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셀리이 작성시간26.04.08 임원면담 신청하고 먼저 눈물호소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두둠치칫 작성시간26.04.08 팀원이 남자들인가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인컵텀블러이용 작성시간26.04.08 팀원 죄다 남잔가 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