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기싫어요 작성시간 26.04.09 사실 우리나라도 북한 사람이랑 막 대화하면 안된대 ㅎㅎ 나도 중국에서 북한 애들이랑 수업 듣다가 말 걸었는데 누가 말해줘서 알았어ㅜ
-
작성자해있는날이좋아 작성시간 26.04.09 기야우면서 슬프다ㅠㅠ
-
작성자닉네임임이매 작성시간 26.04.09 나도 대련에서 있을때 옆방이 북한사람이였는데 말 한번도 안하다가 나중에 수업 끝나고 엘베타서 바로 앞에서있었거든 문 열리고 바로 앞에 서있으니까
서로 깜짝놀랬는데 북한사람이 아이! 깜짝이야~ 이러는거 듣고 와 역시 한민족이구나 생각함
같은 지역 다른 대학교에서는 서로 말한다고 하더라
동무 숙제 내라우 이렇게 말한대서 신기…. -
작성자볼빨간오춘기 작성시간 26.04.09 흥미돋.. 감시받고 있으니 조심스려우면 그들이 조심스러울건데 그쪽에서 말이 돌아오는 것만해도 신기하고 놀라운거지.. 지금같은 상황에서는 대화 절대 못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