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진수 주식 최신 근황 - 삼전하닉 팔았음

작성자공가|작성시간26.04.08|조회수19,577 목록 댓글 67

출처: 여성시대 공가





+물론 파는 것도 괜찮다는 의견도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ACKROSE | 작성시간 26.04.09 진수가 팔아서 상승하겠는데
  • 작성자귤상호 | 작성시간 26.04.09 진수내렸으니까 이제 하룰라라 갈듯(롱담)
  • 작성자직장인을 석방하라 | 작성시간 26.04.09 지금 삼전이랑 하닉 사면 되는거야?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4.09 진수야 왜 나만 두고 가 ㅜㅜㅜㅠㅠㅠㅠ 나 아직 못 팔았는데 ㅠㅠ
  • 작성자하쿠 | 작성시간 26.04.09 그와중에 아이스크림은 편의점에서 안사고 할인점에서 산댘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