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레알 모은 돈 1도 없는 30대 있냐

작성자카이지|작성시간26.04.10|조회수37,447 목록 댓글 354

출처: https://m.cafe.daum.net/ok1221/9a8f/712653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anii | 작성시간 26.04.11 ㅇㅋ 무단횡단 메타 가보자고~
  • 작성자고급지게놀아 | 작성시간 26.04.11 아존나 계획형이네 개웃겨ㅠㅠㅋㅋㅋ
  • 작성자Mina murray | 작성시간 26.04.13 아 돈나웃기다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4.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지외단 | 작성시간 26.04.17 진지하게 운전자 걱정은 왜 하는거임? 저 사람이 한다고 진짜 영상이라도 찍은거야? 저 사람들은 걍 돈 없음 죽어야지 이런말에도 딴지걸것만 같음 말 섞기 싫은 부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