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김창민 '쌍방 폭행' 판단했던 경찰..."종업원이 돈가스 칼 들고 달려들었다" 진술해서 작성자our new celebrity| 작성시간26.04.10|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철과메기 작성시간26.04.10 진술만 듣고 판단할거면 익명의 누리꾼들과 뭐가 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흰장미꽃한송이 작성시간26.04.10 222 cctv랑 전체적인 내용을 다 봐야지 그럼 경찰이나 네티즌이나 뭐가 달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41:45:3 작성시간26.04.10 6대 1인데 어떻게 쌍방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엇저라고라고라고라 작성시간26.04.10 그렇다해도 폭행으로 사람 죽기 직전까지 패는게 맞냐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ur new celebri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10 검찰이 기각한건 죽기 직전까지 사람패도 괜찮아서가 아니고6명인데 1명만 잡아서 종결하면 5명은 못 잡으니까 기각한 거지검찰 싫어하는 건 알겠는데 여기서 잘못한 건 경찰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는당신을본다 작성시간26.04.10 ㅇㄱㄹㅇ 아니 아까 그 성폭행 당한 여자10대분 자살한 사건도 그렇고.. 경찰이 견찰짓한건데 검찰 폐지되면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죠조죠 작성시간26.04.10 하...그니까...이래서 검찰도 없어지면 안되는건데 무조건 덮고욕하더라? 검찰없어지면 남경 믿는다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마차 작성시간26.04.10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4.10 ㅇㄱㄹㅇ 씨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곰러버단 작성시간26.04.10 집단폭행인데 어케 그럼 칼이라도 들어서 보호해야지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임임임임 작성시간26.04.10 보면 경찰이 제일 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다닥타닥 작성시간26.04.10 법무부가 이사건 보안수사권 행사한다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다잘해 작성시간26.04.10 뭔 개소리야 6대1이 어떻게 쌍방이 돼??? 그냥 쳐 맞고 죽으라고 ? 애 앞에서? 우리나라 경찰 진짜 왜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슈퍼보드 작성시간26.04.10 경찰을 없애버려야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우먼 작성시간26.04.10 아니 돈까스칼 든 1명이 6명이랑 싸우는데 이게 어캐 쌍방임 그래서 돈까스칼로 상대방 찔러서 죽었냐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amos! 작성시간26.04.10 경찰 옷 벗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나나푸딩이좋아 작성시간26.04.10 내생각인데 돈까스칼 든것도 저쪽에서 장애인흉내내면서 조롱하고 킥킥대서 들지않았을까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본보야지지 작성시간26.04.10 맥락도 뭣도 안읽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런거싫어 작성시간26.04.10 경찰이 제일무서워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iikiii키야 작성시간26.04.10 뭐야? 수사를 이런 식으로 진행했다고?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