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르시스트 특징임 ㅇㅇ 작성자두눈딱감고낙하| 작성시간26.04.11|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포테이토크리스피 작성시간26.04.11 되게 신기한게 집단에서 늘 본인이 이야기를 장악하고있음..늘 썰을 먼저 던지거나..들어주는 나르는 진짜 한번도 본적이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호초쌍칼 작성시간26.04.11 와 ㄹㅇ다 해당되는 사람 떠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탠저린. 작성시간26.04.11 내 주변 나르들 하나같이 혼자 뭘 못하더라.. 혼자 밥먹고 혼자 영화보면 남들이 친구없어 혼자 다니는 찌질이로 볼까봐 겁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룡달리기 작성시간26.04.11 내인생 최강나르는 혼자 뭐 잘하더라ㅠ 지역특일슈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옷시응 작성시간26.04.11 인생 30년넘게 살면서 나르 한명 만나봤는데 진짜 어우 두번만남이였는데도 질렸어. 트라우마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인 작성시간26.04.11 난 아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귀찮다ㄷㄷㄷㄷ 작성시간26.04.11 와 회사에 있거든 13번은 모르겠자만은 전부 해당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 작성시간26.04.11 시발우리아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숭이 작성시간26.04.11 5번빼고 걍 우리아빤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 태의 작성시간26.04.11 특징이 너무 많다. 저걸로 나르시시스트 판단하면 안될거 같읃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뽀또 작성시간26.04.11 저기서 2개 빼고 다 해당되는 남자랑 만난 적 있는데 나 우울증 ㅈㄴ 심해졌었음 죽었으면 좋겠어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80g beats 작성시간26.04.11 이거 여자들은 잘 못 본 것 같고 남자는 몇몇 봄.. 거의 다 해당되어서 약간 무서울정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성기 작성시간26.04.11 하나도 빠짐없이 우리회사 상사ㅋㅋ 죽었으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촉법노인 작성시간26.04.11 전 상사.. 개노답이라 퇴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스타쳐돌이 작성시간26.04.12 썸탈때 과하게 진짜 과하게 이게 운명인가 싶을정도로 뭐에 씌인듯이 잘하는 애들 조심해 그냥 빨.리 목적달성에만 심취한 것들임. 대화도 지 위주로밖에 못하는거 특징이고정확히 2개월 감. 싸이언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유 작성시간26.04.12 나 나르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아라요잉 작성시간26.04.12 +칭찬을 조오오오오ㅗㅇㅇ오ㅗ온나 많이 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난아라요잉 작성시간26.04.12 +소통 안정형 주변인한테 자기에 대해 했던얘기 또 하고 또 하고 소름인건 마치 처음 얘기하는 것처럼… 얘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