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견디셔 작성시간 26.04.12 애초에 남한테 별 관심이 없는데 엠벼에 과몰입해서 거기에 해당하는 사람들을 다 혐오하는게 더 피곤하고 지옥일듯
-
작성자59385 작성시간 26.04.12 자게도 많이보임 그거쓸정도로 과몰입했으면서 어떤여시가 불쾌해서 댓다니까 기분나쁠만큼 과몰입하지말라고 호통치더랔ㅋㅋㅋㅋ
-
작성자수금수금 작성시간 26.04.12 infp 맨날 존나 까이는데 아 글케 싫으면 존나 티내세요~~~
-
작성자묶희 작성시간 26.04.13 멍청해보여 .. 혈액형성격 맹신하는거랑 뭐가다름 ㅋㅋ
-
작성자반도네온 작성시간 26.04.13 요즘 여시에서 이분야갑 oooo아님? ㅋㅋㅋ
글 올린 사람한테도 oooo냐고 물어보고 다른 엠벼라고 하면 'xxxx가 이럴 리가 없는데 oooo인듯' 이런 댓글 줄줄이 달림
mbti랑도 oooo랑도 상관없는 글에 ㅋㅋㅋㅋㅋ
(쓰고보니 또 너무 특정 mbti 같아서 수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