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렐린은 배고픔을 느끼게 만드는 호르몬
출처 - 취미는 과학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팽현숙귄가 작성시간 26.04.17 다른말이긴한데 나 회사때메 폭식증생겨서 3개월동안 10키로 훅쪘거든
쪄도 bmi30 안됐지만..
생리 멈추고 살찌는거때메 더 미친사람처럼 먹고 순환이여서
마운자로 몇달 처방받았는데 살은 많이 안빠져도 폭식 많이 나아졌어
지금 단약 두달째인데도 예전처럼 폭식 안하고 일상생활 가능해..폭식증 환자한테는 요요가와도 폭식을 원천 차단해서 좋은거같아.. -
작성자강아지사랑ㅎH 작성시간 26.04.17 당연
-
작성자끼리꾸리꼬리 작성시간 26.04.17 하 사발 정석으로 빼도 요요 왔고 계속 요요빔 맞아서 인생 최대치 찍고 몸 대사 망가지고 다낭성 와서 마운자로 중인데 빠지지도 않는데 걍 평생 뚱뚱할 팔자인가
-
답댓글 작성자끼리꾸리꼬리 작성시간 26.04.17 한심하네
-
작성자낭낭낭반지 작성시간 26.04.17 정석으로빼도옴 ㅠ 걍 영원히 관리해야댐 나 나름 유지중인데 그나마 주말만 쳐먹고 평일에 운동+식단하면 유지는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