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화 보고 다시 보면 미쳤다고 난리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1화 장면들.twt

작성자카페라떼는말이야|작성시간26.04.15|조회수9,792 목록 댓글 79

출처: 여성시대 아마레티

















알고보니
임솔(=김혜윤)이 자신을 알기 전부터
냅다 먼저 짝사랑 하고 있었던 류선재(=변우석)








어제까지만 해도 내 존재도 모르던 짝녀가
갑자기 냅다 안겨버린 거임




그리고 사랑한대




다시 보니까
존내 심쿵하고 심경 복잡해보이는 거 다 보임;;










같이 살자는 소리에 당황한 게
감정이 있어서 당황한 거였어어으!!!!!!!










우산신도 수미상관








류선재가 자기 팬이 길에 있으니까 내려서 도와는 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길에 첫사랑이 있으니까.. 내린 거였음 ㄴㅇㄱ 십알!!!!
근데 그 첫사랑은 날 기억못함ㅜ
















솔이가 선물이라면서 선재가 좋아하는 사탕 주는데


왜 이런 표정으로 솔이 얼굴 슥 쳐다본 거며






개복잡한 멜로눈깔로 사탕 보다가
한숨은 왜 푹 쉬나 했는대







솔이한테 첫 눈에 반하던 순간에
솔이가 줬던 사탕이라서 그랬던 거임
15년 내내 저 사탕을 좋아한다고 공표하고 다닌 게 ㄹㅇ 솔친놈 ㅅㅂㅅㅂ







하이라이트 예고에서
선재가 솔이가 사탕 줘놓고 기억 못하는 거 보고 씁쓸해하는 대사 나옴










그리고 선재가 콘서트에서 불렀던 소나기라는 노래 가사 보면
딱 선재가 솔이한테 반하던 그 순간이랑 존똑임




이런 쌉몰입 망상적 추측도 하게되는 거지..
근데 백퍼 솔이 생각하면서 만든 노래임 ㅋ









그리고 2화 방영 후에
류선재 인물소개에도 내용 추가됨

쉬이이이박
이런 미친 청춘 드라마 첨봅니다 이 드라마 보고 정신병 걸렸습니다
지금은 2008년입니다 동슈501카원소가 인기아이돌이고 저는 학원끝나고 꽃남보러 집에 달려가는 급식이입니다 내일은 토요일이라 HR하고 학교 끝나고 집에 가서 저녁에 무한도전 볼 겁니다 지금은 2008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숏 사랑해 | 작성시간 26.04.18 선업튀 다시 정주행중 내 인생드라마
  • 작성자디프레스트힐아일랜드 | 작성시간 26.04.20 ㅠㅠㅠㅠㅠ미친 이거 재밌는 거 왜 이제 알았어 개재밌어서 연어옴
  • 작성자개벼뢀 | 작성시간 26.04.21 나 아직도 이거 4월만 되면 정주행해....
  • 작성자하버바바 | 작성시간 26.05.03 미쳤다 이제 보고 정주행중
  • 작성자곽민경박보명한지민 | 작성시간 26.05.22 재탕시작했습니다!! 2화보는데 벌써슬프다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