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7년째 연락 끊었는데…母 "연락 먼저 안 해, 일해서 낮엔 까먹어" ('이호선 상담소') 작성자지도| 작성시간26.04.15| 조회수0| 댓글 1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바타 물의길 작성시간26.04.16 번호 안바뀐거에 소름돋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사랑ㅎH 작성시간26.04.16 양심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즈조연 작성시간26.04.16 23살에 독립해서 기반을 마련하기까지 얼마나 외롭고 힘들었을까..지금은 안정적이고 행복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차려라얌마 작성시간26.04.17 아들 결혼준비같은거하는데 정상가족인것처럼보일려고 딸찾나...? 어느느구든 아파서 돈이 필요하던가... 참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낭낭반지 작성시간26.04.17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믹스 설윤 작성시간26.04.20 짜증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