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세계서 가장 깨끗한 나라”…‘K위생’ 뜬다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4.16|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흥얼구 작성시간26.04.16 집에서 신발부터 벗어라!!! 여튼 깨끗해지겠다는 방향은 좋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26.04.16 집에서 신발부터 벗고 말해 라고 생각했는데 첫댓에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홈런볼초코 작성시간26.04.16 따라하지말고 그냥 살던대로 살아.. 깨끗하게 살면 환경은 오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제매운거못먹어 작성시간26.04.16 내말이... 저 많은 인구가 우리처럼 산다생각하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지드롭 작성시간26.04.16 오 그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매운거못먹어 작성시간26.04.16 근데 막 호들갑결벽 떨면서 일회용 남발하고 이런건 따라하지 마라... 우리도 고쳐야될 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4.16 그래 제발 기본 위생만이라도 좀 챙겨 냄새도 심한것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단세 작성시간26.04.16 K위생 좋지.. 그럼 이제 길거리에서 가래뱉는 새끼들이랑 꽁초버리는 새끼들 좀 싹 잡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군이시다 작성시간26.04.16 222깨끗한 줄 알고 한국왔다가 길거리 가래침뱉는것들 보고 기겁할 듯. 이거 벌금 매겨서 국고 채우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4.16 집에서 신발만 벗어도 배는 깨끗해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이펑펑쇼핑 작성시간26.04.16 생활위생 수준 확실히 높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미왕공 작성시간26.04.16 반찬만 따로 개인별로 먹으면 위생 최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밉샹해 작성시간26.04.16 느그들은 분리수거라도 잘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무민이좋아 작성시간26.04.16 난 유난떨며 물티슈나 일회용품이나 쓰지 말았음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튜에리 작성시간26.04.16 아 얘네 이러다 머리 매일감으면어떡해 물아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젝트헤일매리 작성시간26.04.17 신발신고 침대 소파 올라가는 아랫것들이랑 대화 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