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 작성시간26.04.16|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응용외과학 작성시간26.04.16 근데 진짜 하고싶은걸 하는게 맞는 것 같음...그리고 교사는 AI 대체되기도 힘들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동이 작성시간26.04.16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ofjw 작성시간26.04.16 진짜 멋있다 확고한 꿈이 있고 그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란당해산 작성시간26.04.16 대단하다 멋진 선생님이 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멧퇘지 작성시간26.04.16 주관이 뚜렷한게 좋은 선생님 될 것 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뉴냐나 작성시간26.04.16 대단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빠삐용 작성시간26.04.16 지금 안행복한데 나중에 행복해질거란 말은 이상하지....좋은 교사 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비 작성시간26.04.16 낭만 ㄷㄷㄷ 그래도 큰일하는 사람들은 항상 줏대있던 사람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년행복한일만 작성시간26.04.16 교육의근간을 가르친다는 말이 본인 전공에 대한 자부심이 바로 보이는말같아서 부럽고 멋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퇴사하고싶고그런상태 작성시간26.04.16 222 나도 진짜 이 부분에서 와..소리 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렌틸콩으로디지게맞을줄알아라 작성시간26.04.16 학생 너무 멋져 나중에 큰 일 할거같아 교사하다가 행시로 교육정책 바꾸는 일에도 관심가져줘 학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두S2 작성시간26.04.16 개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4하바바 작성시간26.04.16 진짜 멋있다... 돈이 다가 아니라는 사회적인 인식이 더 퍼졌으면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작성시간26.04.16 직업이 아니라 정말 꿈을 쫓는거같아서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식은고양이 작성시간26.04.16 인생 멋있게 산다 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온뒤땅굳음 작성시간26.04.16 너무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크 톰슨 작성시간26.04.17 진짜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옹댕댕 작성시간26.04.17 멋있다.. 나도 하고싶은걸 하고싶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