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책이 얼마나 안 팔리냐면.. 작성자강원도드래요| 작성시간26.04.16| 조회수0| 댓글 1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양현석/프본/24 작성시간26.04.17 난 책 소장하는거 좋아해서 종이책 사는데너무 비싸긴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폼폼링 작성시간26.04.17 너무비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벚꽃안녕 작성시간26.04.17 도서관이 잘되어있어서 안사 그나마 받는 복지혜택임 어차피 도서관 이용 많이하면 책판매에도 도움되고 책 못읽는건 다 핑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148 작성시간26.04.17 비싸고 이사도 자주 가야하는데 짐을 늘리기 어려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보라 작성시간26.04.17 나는 누워서 보는게 좋아서 전자책만봐.. 이것도 도서관 대출되는것만봄ㅋㅋㅋ 비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ongebooob 작성시간26.04.17 도서정가제 전에는 진짜 많이 샀었는데 그이후로 거의 안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레트헨 작성시간26.04.17 도서정가제 후에 안 삼… 그땐 걍 사서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지금은 소장하고 싶은 책 아니면 안 사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우슈거페퍼민트 작성시간26.04.17 난 집이좁아서 못사 더이상 놓을곳이없어... 책많이보는 직업이라 돈은 문제가아닌데... 잘곳이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mes McAvoy:) 작성시간26.04.17 집에 놓을 곳이 없어서.. 종이책이 더 보기는 좋은데 이북으로 구매함..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4.17 난 그럼에도 꾸준히 사는데 ㅜㅜ난 이북 못 보겠어근데 ㄹㅇ 집에..방 3개가 다 책장이긴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널노리는물까치 작성시간26.04.17 난 종이책이 더 좋아. 집에 쌓여가는 책들 보는것도 기분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일즈런너 작성시간26.04.17 도서관도 가깝고, 진짜 소장하고 싶은 책들은 너무 스테디라 당근에도 많어 . . . . .쩝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nckkl 작성시간26.04.17 책 사고싶은데 벌레 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졸랴용 작성시간26.04.17 집이 없어서 뀨역꾸역 몇년간 이사때마다 들고다니다가 ㅠㅠ 집 좁아지면서 다 당근했어 너뮤 아깝다 내집없는 설움이 책으로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아리리리 작성시간26.04.17 이사 다니면서 다 처분하고 실물책은 하나도 안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이 훌루드 작성시간26.04.17 너무 짐이고 무겁고 자리차지많이해서…이제 잘 안삼 ㅠㅠ 이북리더기 사고 진짜 종이책 안사는듯. 도서관도 요즘 진짜 좋더라 대여시스템 잘돼있어서 집근처에 있으면 최고… 물론 도서정가제도 한몫하긴 함. 그때부터 종이책 사는 빈도 확 줄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크설리 작성시간26.04.17 책 좀 가볍게 만들어줘봐 9to6 세상에 출퇴근길이라도 활용하고 싶은데 무겁게 만드느라 가격도 비싸잖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