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새 평가가 진짜 좋은 디즈니플러스 마블 드라마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6.04.17|조회수28,747 목록 댓글 11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더쿠

 

 

 

 

https://youtu.be/QncgsW7Tgv8?si=xyqPBYB2cuqf7ebd

https://youtu.be/0MMtqY4OX80?si=_LP9wwqwc4VPfnpp

데어데블: 본 어게인 

 

갑자기 뉴욕 시장 선거에 출마하는 킹핀, 자경단 활동에서 물러났다가 돌아오는 데어데빌 등 

다시 태어났다는 부제가 여러모로 어울리는 새로운 스토리도 호평을 받고 있고 

넷플에서 디즈니로 오면서 오히려 묵직하고 거칠어진 액션도 평가가 매우 좋음 

 

아직 시즌2는 몇화 안 풀렸지만

불스아이가 진짜 미쳤다는 평도 나오는 중

 

 

이전 시리즈 보고 보는 게 더 재밌을거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허니러스크 | 작성시간 26.04.17 이전 것도 마블 제작 맞는데 넷플끼고 제작했던 거라서 뭔가 다른가벼
  • 작성자범블비 | 작성시간 26.04.17 넷플이었으면 훨씬 입소문타고 잘됐을거같음 그만큼 존나 잘만들었어 연출도 좋고 주제도 좋고 액션도 좋음.. 넷플 시즌123일때보다 더재밌어
  • 작성자ㅘ우 | 작성시간 26.04.17 오대박...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4.17 하 데어데블 시작해야하나 앞에꺼가 꽤많던데ㅜ
  • 작성자air. | 작성시간 26.04.17 개재밌음 시즌1 진짜홀린듯보고 요즘 매주수욜기다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