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인이 기시감 느끼는 일본 다카이치 근황

작성자아니느뇽|작성시간26.04.17|조회수8,082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x.com/heebumhong/status/2040263234389987415?s=46


음..? 이거 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티스미스 | 작성시간 26.04.17 저번에 새벽 4시인가 5시에 출근하더만 중간이 없네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 작성시간 26.04.17 너도 술먹니?
  • 작성자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 작성시간 26.04.17 곧 있음 사무실에 히노끼탕 만들듯
  • 작성자고래왕 | 작성시간 26.04.17 ㅋㅋㅋ 저쪽은 총선 압승해서 뭐 계엄할 일도 없겠다
  • 작성자연휴존나길다 | 작성시간 26.04.18 좀있으면 바지 거꾸로 입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