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한국인이 기시감 느끼는 일본 다카이치 근황 작성자아니느뇽|작성시간26.04.17|조회수8,081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heebumhong/status/2040263234389987415?s=46음..? 이거 완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티스미스 | 작성시간 26.04.17 저번에 새벽 4시인가 5시에 출근하더만 중간이 없네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 작성시간 26.04.17 너도 술먹니? 작성자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 작성시간 26.04.17 곧 있음 사무실에 히노끼탕 만들듯 작성자고래왕 | 작성시간 26.04.17 ㅋㅋㅋ 저쪽은 총선 압승해서 뭐 계엄할 일도 없겠다 작성자연휴존나길다 | 작성시간 26.04.18 좀있으면 바지 거꾸로 입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