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가 다래끼 수술 후에 한 생각 작성자비가오나여| 작성시간26.04.17|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작성시간26.04.17 갑자기노선틀어서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뭐 그런생각이라도했다니 다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4.17 대놓고 남자인 본인이 여자들이 자기 몸에 칼 대고 수술하는 저 행위에 일조하지 않았나 생각했다는 글에 뭐 가타부타 말 붙일 게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밤티님 작성시간26.04.17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센치 작성시간26.04.17 반년에 한번씩 다래끼 수술하는데.. 다래끼수술은 어차피 마취해서 안아픈데 그 눈꺼풀을 까뒤집고 지혈한다고 힘줘서 꽉 누르는게 너무 아파 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옴서감서 작성시간26.04.17 아 근데 나도 다래끼 쨀 때 ㅈㄴ발악하고 울면서 쌍수는 절대못하겠구나 쌍수가 뭐냐 라식 라섹도 못하겠다 존나아프네 이생각함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옷시응 작성시간26.04.17 다래끼수술.... 그걸 하는거 옆에서 봤는데 와씨 눈커풀을 그렇게 잡아 뒤집어깔수있는지 첨 앟ㅁ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scapism. 작성시간26.04.18 글 못 쓴 것도 아니고 잘 읽히고 주제의식도 명확한 글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4.17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캠스올출 작성시간26.04.17 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공이네헴 작성시간26.04.17 4 댓보고 당황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비빕븝 작성시간26.04.17 글잘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갈치1호의햄과불멍 작성시간26.04.17 글 잘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깔깔마녀여 작성시간26.04.17 잘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린 초라 해 져도 다시 빛나 작성시간26.04.17 근데 다래끼 수술 진짜 개아파..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4.17 헐 글 잘 쓰네?에휴 문해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강전사 작성시간26.04.17 쌍커풀수술보다 다래끼수술이 100배아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43252 작성시간26.04.18 저정도 글 못쓰는사람 존만문인데 나도 최근에 내 경험쓰려고해봤는데 어렵더라고화자가 생각을 많이해본 글인것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해냄냄 작성시간26.04.18 오오오 이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