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학대해 처벌받고도 재차 범행한 30대, 징역 4월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4.17|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4.17 동물학대범 형량은 언제쯤 높아지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잉히히 작성시간26.04.17 잡아족치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4.17 저딴 새끼들은 갱생이 안되니까 집유줄게 아니라 사형시켜야한다고 판새들아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육회봄동비빔밥 작성시간26.04.17 아니 정상인이면 나보다 약한 생명에게 폭력을 가할 필요가 없는데 내재된 폭력성이 엄청 위험해보이는데 당연히 사형시켜야 하는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IAN 작성시간26.04.17 응 깜빵 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억떡호박인절미 작성시간26.04.17 재범이 저런짓을해도 형량이 너무낮은거아니냐고 하... 열받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단세 작성시간26.04.17 아 그냥 똑같이 하면 안 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모세모빔 작성시간26.04.17 ㅅㅂ재범인데4개월?? 사형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도내맘대로하거싶다 작성시간26.04.17 죽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 요 쪼 작성시간26.04.17 4개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트라이더기름 작성시간26.04.17 와 진짜 미친.. 고양이가 얼마나 고통스럽고 공포스러웠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4.17 미친새끼 쉽게 풀려나고 솜방망이 처벌하니까 또 하지 시발 가중처벌해야되는데 또또 풀어서 반복하겠지? 저 새끼 또 그럴거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산알리가입 작성시간26.05.19 아제발 이런 뉴스 볼때마다 가슴 답답해 죽을것같음 똑같이만 해주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은 비가 와도 좋을 것 같아 작성시간26.04.17 동물학대 처벌강화 대체 언제쯤?그냥 간단히 눈눈이이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돌이초밥 작성시간26.04.20 처벌을 받고도 또 범죄 저질러서 또 처벌 받은 게 겨우 4개월? ㅋㅋㅅㅂ 장난하나 이새낀 또 누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