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최근 중동국가들이 석유저장소로 굳이 한국 선택한 이유가 흥미롭고 웃김.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4.17|조회수46,668 목록 댓글 329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중동국가들이
여기는 뻑하면 전쟁터지니까
걍 한국에 석유 저장해두겠다고 하는 중이라
의아해하는 사람들 많았는데 이유 들어보니까 그럴만함..







1. 세계 최대 수준의 비축기지 갖고있음
과거에 오일파동 때 개큰 고통 겪고
비축기지 계속 늘리고 늘린 결과래 ㅋㅋㅋ 백업의 민족..









2. 석유화학업계랑 정유업계에서 이미 글로벌화되어있음
이미 믿을만한 파트너









3. 삼면이 바다로 뻥 뚫려있어서 석유 수출시 지리적 위치 좋음









4. 한중일 중에 한국이 제일 정치적으로 안정됐다고 생각
+일부 중동국가들이랑은 이미 과거부터 짱친임






5. 한국도 휴전국이지만
어차피 한국에서 전쟁난다면 그건 이미 세계대전 지구멸망 수준이라 그땐 석유고 나발이고임 ㅅㅂㅋㅋㅋㅋ
약점으로 평가가 안 됨


교수님도 말하면서 웃음 터지심






그렇개 완성된 동북아 최강자 🇰🇷한국🇰🇷










그리고 2찍들이 이게 이번 정부 업적으로 평가될까봐
"사우디가 S 오일 대주주라서 그냥 지들 기름 지들 창고에 갖다놓는다는 거다"
이러면서 이 일을 축소화시키던데
경제적 효과 오짐ㅋㅋㅋㅋㅋ











영상

https://youtu.be/bvY0h9YF_xg?si=GCFX1Zbc1GTPLLZ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쿰척쿰 척 | 작성시간 26.04.22 호르무즈대신 대한해협 레츠고
  • 작성자저항에 저항하기 | 작성시간 26.04.22 이나라가 좋아...!!!
  • 작성자변기에얼굴을넣어보세요 | 작성시간 26.05.05 단군할아버지가 드디어 터를 잘 잡으셨네….!
  • 작성자여기저기모여 | 작성시간 26.05.10 진행시키자 ㅜㅜ빨리 너무 좋다.. 저 허브 역할로 부가가치 오질거같아
  • 작성자나 너 알아 (음표) | 작성시간 26.05.25 재밌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