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커뮤사세 옳지않아 작성시간26.04.18 에스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르자마자 피부 𝓙𝓸𝓷𝓷𝓪 투명 도자기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좀 지나면 지워짐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내가 너무 건성이러 뜨더라... 달바로 적셔주고 바르면 갠찬음...그러다가 싼 맛에 투쿨포스쿨 누드핏 쓰는데 첨에 𝓙𝓸𝓷𝓷𝓪 매트해서 뜨는거같은데 색상(포슬린) 진짜 개이쁘고 인생 쿠션 됨. 그러다가 좀더 촉촉한거 쓰고 싶어서 같은 라인 듀 로 바꿈 ,, 첨엔 도자기,, 색때문에 다들 피부 좋은쥴 앎......... 암튼.. 에스쁘아 쓰다가 갈아탓는데 색이 화사해서 특유의 피곤해보임 없어짐
듀 몇개 산거 다 써보고 다시 누드핏 갈지도...... 누드핏과 달바세럼미스트의 만남이란....!! 존나도자기..
달바 졸라뿌리고 수정화장해조야 도자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