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박보영 : 제가 오늘 진짜 작아가지구여... 이게 안 되거든여...

작성자INFP수집가|작성시간26.04.18|조회수65,881 목록 댓글 42

 출처 : 여성시대 위니비니벨트




포옹씬 찍어야하는 박보영 서인국

기둥 뒤에 사람 있어요


둘이 안으면 박보영 반대편 앵글로 얼굴을 잡아야 하는데 하필 슬리퍼 신어서 얼굴이 안 보임ㅋㅋㅋㅋ


오늘 진짜 작아서 안 된대 ㅠㅠㅠㅠㅠㅠ
목소리 너무너무 귀여우니까 영상 꼭 봐줘ㅠㅋㅋㅋㅋㅋ
내가 서인국이라도 웃음

https://twitter.com/loverdramas/status/1399927919892258819?s=21




그치만 결국.....



그렇게 찍은 포옹신은 앵글 마다 키 차이가 달랐다고 한다

눈 빼꼼

얼굴 다 나왔다 장하다



다른 포옹씬에서 둘 키 차이

뽀뽀도 문지방에서

작소뽀⭐️



+) 신도현이랑 벽밀씬에서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4.18 아 사랑스럽다 ㅋㅋ큐ㅠㅠ
  • 작성자유재석♡ | 작성시간 26.04.18 사랑아보영해!!!!!!
  • 작성자곽민경박보영한지민 | 작성시간 26.04.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우유나라 | 작성시간 26.04.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뭐하는지전혀모르겠는부자이모 | 작성시간 26.04.19 사랑해 뽀블리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