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야르야르야르
|
작성시간
26.04.18
원래 닭은 알 낳자나 무정란
-
답댓글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
작성시간
26.04.18
여자가 생리한다고 생각하면 됨
-
작성자야르야르야르
|
작성시간
26.04.18
똥 ㅈㄴ 쌀텐데.. 우리언니 병아리 키웟는데 30초에 한번은 싸는거같던데 ㅠㅠ
-
작성자아기곰
|
작성시간
26.04.18
닭벼슬이 있는데 암컷인가벼...?
-
작성자폰운동러
|
작성시간
26.04.18
저렇게 낳으면 살모넬라균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