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갈치1호의행방불명. 작성시간 26.04.20 이거 건선에도 효과 있으려나..?
-
작성자윤명신사형 작성시간 26.05.10 우와 대박
-
작성자마우이하와이 작성시간 26.05.10 토파시티닙..
-
작성자lovepoem 작성시간 26.05.11 지난번에 올라온 글 보고 손에 한포진 진물 너무 심하고 가려워서 사서 일주일 발랐는데 거의 다 나음... 일주일 바르고 끊은지 일주일 넘었는데 지금까지는 스테로이드같은 리바운드 없음.. 중간에 살짝 가려운거 올라오긴 했는데 연고 안바르고 비판텐이랑 판테놀 수시로 바르면서 건조한거 잡아줬더니 수포 다시 들어감. 예전에 엘리델도 써봤는데 그것보다 훨 좋은거같아 지금까진..
-
작성자나돈미새야 작성시간 26.06.11 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