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부다페스트 갔다 온 여시들 사찰하는 글

작성자고구마싹순|작성시간26.04.19|조회수3,282 목록 댓글 4

출처 : 여성시대 Lombre dans Leau



1박 아님 2박으로 충분하다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너무 좋았음


무임승차 벌금 16,000포린트

세체니 온천 역에서 자주 검문하는듯


뚜벅이들이 지나가다 자주 보는거
점점 감흥 없어짐




여시가 간 관광지들


온천 가는 길 너무 한적하고 옙버요 ㄷㄷ


그림에서 봤던 온천이 짠

소용돌이 있는 쪽이 미지근한 탕





유대인 학살 추모 신발 동상임


진짜 신발 아니고 모형 같은 거

강 가


가로등 조명이 너무 밝아서 사진 찍기 힘듦

어부의 요새
부다성
겔레르뜨 언덕

해발 235미터

실제가 사진에 잘 안 담기는 것 같음
빛이 더 밝다고 해야되나


다들 알겠지만 Batthyany ter에 내리면 맞은편임 개꿀

https://youtu.be/xTxUmg0bjaw?si=J_tqHY4WIxjjNKBJ


참고로 저 도나우가 이 도나우가 맞다
위치에 따라서 다뉴브라고도 한다


낮에는 안 예쁜 세체니 다리

Ego sum via veritas et vita


내부 유료였던가


전망대로 가는 길은 계단/엘리베이터 두 가지 있음




일정에 여유 있는 사람들이 들리는 섬






여시의 쇼핑리스트

무조건 현지 마트 들려줘야 되는 강박 있어서
초콜릿 요거트 와인 좀 사주고



다리미 크림인지 제로비탈 크림인지 뭔지랑
악마의 발톱 크림
비타민이랑 루테인


아 그레이트 마켓 홀도 들려서
기념품 사야된다고요
파프리카 가루 한국에서 비싸





여시가 입에 넣는거


이슈트반 근처 젤라또 가게
제일 먼저 고르는 맛이 제일 안쪽이므로 색 고려해서 잘 선택하기

굴라쉬 냠

와인 후릅





밤에 사람 길에 엄청 많이 다녀서
치안 나름 ㄱㅊ다고 느꼈다죠(갠적인 의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방아방방 | 작성시간 26.04.19 세체니온천안갓는데진짜이브다
  • 작성자바바 야가 | 작성시간 26.04.19 온천 밤에 풀파티하는데 짱재밌음
  • 작성자노령의고구마 | 작성시간 26.04.19 와우 멋찌당
  • 작성자네오셀콜라겐 | 작성시간 26.04.19 넘좋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