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한국 남성 글씨체 특징

작성자지9별|작성시간26.04.19|조회수9,355 목록 댓글 33

출처 : 여성시대 삼사육오

이정도라도 쓰면 나름 글씨 잘쓴다고 칭찬받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oidd | 작성시간 26.04.19 이준석이 ㄹㅇ임 진짜 글씨도 못생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스피또5억당첨되게해주세요칷 | 작성시간 26.04.19 후덜덜체;; 왜 글씨가 ㄷㄷ거림
  • 작성자벚꽃요정 | 작성시간 26.04.19 악플 가정교육 문제도 있다던데 우쭈쭈 오냐오냐자라서 저런건가?ㅋ 같은 한남이라도 부모님 세대분들 필체는 단정하잖아
  • 작성자개야 | 작성시간 26.04.19 굴씨로 비위 상해버리기
  •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 작성시간 26.04.20 저 정도도 잘쓴거야 저정도면 남 중고딩들 상위 20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