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태사자 박준석이 횡단도보도에서 자고 있는걸 목격한 전진

작성자지9별|작성시간26.04.19|조회수60,625 목록 댓글 13

박준석 기면증을 앓고 있음

밤에 충분히 자도 낮에 이유없이 졸려서

아무곳에서 잠든다고

운전하면서도 잠들고 위험한 병이라고함

집앞이라고해서 마중나간 전진

활동당시에는 기면증인거 모르고 잠이 많다고만 생각하고 활동했다고함
방송에서 먹다가 자는 사진도 많이 찍히고
생방송 준비하다 잠들어서 방송에 지각 한적도 있다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압제를 불살라라 | 작성시간 26.04.19 와 너무 위험하다...;;; 운전도 물잔 들고 자는 것도... 안전하게 사시길...
  • 작성자니가갈래하와이 | 작성시간 26.04.19 헐 딴말인데 구미호외전에 나온 레게머리가 저 사람이었구나 어쩐지 뭔가 익숙하더라니
  • 답댓글 작성자큐플레이를돌려달라 | 작성시간 26.04.20 오 구미호외전 ㅠㅠ완전 오랜만… 노래도 기억난다
  • 답댓글 작성자APEACH! | 작성시간 26.04.20 아 그래서 전진이랑 친하나? 1세대 아이돌이라 친분있어도 룸메까지? 라고 생각했는데 드라마로 친해진걸까
  • 작성자민트초코초코코 | 작성시간 26.04.20 저건 일종의 장애아닐까...ㅠㅠ 경제활동에 지장도 있고 아무때나 갑자기 위험해질수있는데...

    찾아보니까 2년마다 재판정 받아야 하지만 장애등급받을수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