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라디오스타] 후배 김지민의 실수가 안타까운 선배 안영미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4.19|조회수62,201 목록 댓글 28

출처 : 여성시대 하지말라고했잖아





다니엘헤니 이름 듣자마자 눈 커지는 안영미






개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줘 해줘 뽀뽀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심쿵







심쿵심쿵








그랬대잖아!!!!!!!






계속 얘기해보라는 눈빛







왓??????????
탄식








깊은 한숨...
김지민 헛똑똑이설







억장 무너지는 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상황 ㅎㅎ






이정도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민 : 내말이↗️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몸이쑤셔 | 작성시간 26.04.20 아씨 짤만봐도 심장 간지러운데 어케참았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응당 그래야됴 | 작성시간 26.04.20 나도 다니엘헤니 실제로 본 적 있는데 잊혀지지 않음... 영원히 기억될 이목구비... 지민 언니 너무 아쉽겠다ㅜㅋㅋㅋ
  • 작성자빵빵지나가여 | 작성시간 26.04.20 존나 안타깝다 진짜 진심으로
  • 작성자률루레몽 | 작성시간 26.04.20 바보!ㅠㅠ
  • 작성자샤1갈의 마을 | 작성시간 26.04.20 신기하네… 저 거리에서 봤는데 왜…… 왜 지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