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런닝 초보를 위한 런닝화 정리 작성자작묘| 작성시간26.04.19|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캬컄캬 작성시간26.04.20 난 페가수스쓰는게 괜찮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코약기 작성시간26.04.20 초보자가 맥스쿠션 사도되나? 발목이 략가누안좋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텀블러사면물많이마시려나 작성시간26.04.20 발목 안좋으면 오히려 안정ㅎㅘ를 사야됟다 알고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텀블러사면물많이마시려나 작성시간26.04.20 발볼러에 발가락 사이 개넓어서 마치 수영 오리발처럼 생긴발 + 발등 높은 요족 + 168/65 입문자가 브랜드별 유명한 입문템 신어보고 결정한거 > 아식스 젤님버스(젤넓은 볼+5mm 업)난 나이키 페가수스는 좀 불편, 아디다스 sl은 개가볍고 아래가 둥글게생겨서 러닝할 때 너무 좋을 것 같긴했는데 너무 가벼운게(??) 좀 걸렸음 뉴발 1080 진짜 개편하고 좋은데 또 너무 무거운느낌임! 사이즈도 무조건 신어보고 사야겟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 깨 팔 작성시간26.04.20 나이키 페가수스 신다가 아디제로 예뻐서 사려고 신어봤는데 발목 아예 못잡아줘서 못샀어ㅠ 직접 가서 꼭 신어보고 사… 쿠션 좋다는것도 다 나한테 맞아야 신더라 보메로는 너무 방 방 뛰어주는느낌이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생소원이옥수수 작성시간26.04.20 입문으로 클리프톤 썼다가 지금 나이키 보플신음 근데 여름용으로 하나 더 들이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