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대세 런닝 초보를 위한 런닝화 정리

작성자작묘| 작성시간26.04.19|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캬컄캬 작성시간26.04.20 난 페가수스쓰는게 괜찮더라
  • 작성자 닥코약기 작성시간26.04.20 초보자가 맥스쿠션 사도되나? 발목이 략가누안좋아서...
  • 답댓글 작성자 텀블러사면물많이마시려나 작성시간26.04.20 발목 안좋으면 오히려 안정ㅎㅘ를 사야됟다 알고잇음
  • 작성자 텀블러사면물많이마시려나 작성시간26.04.20 발볼러에 발가락 사이 개넓어서 마치 수영 오리발처럼 생긴발 + 발등 높은 요족 + 168/65 입문자가 브랜드별 유명한 입문템 신어보고 결정한거 > 아식스 젤님버스(젤넓은 볼+5mm 업)

    난 나이키 페가수스는 좀 불편, 아디다스 sl은 개가볍고 아래가 둥글게생겨서 러닝할 때 너무 좋을 것 같긴했는데 너무 가벼운게(??) 좀 걸렸음 뉴발 1080 진짜 개편하고 좋은데 또 너무 무거운느낌임! 사이즈도 무조건 신어보고 사야겟더라
  • 작성자 독 깨 팔 작성시간26.04.20 나이키 페가수스 신다가 아디제로 예뻐서 사려고 신어봤는데 발목 아예 못잡아줘서 못샀어ㅠ 직접 가서 꼭 신어보고 사… 쿠션 좋다는것도 다 나한테 맞아야 신더라 보메로는 너무 방 방 뛰어주는느낌이었음
  • 작성자 평생소원이옥수수 작성시간26.04.20 입문으로 클리프톤 썼다가 지금 나이키 보플신음 근데 여름용으로 하나 더 들이고싶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