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시드물 대표님 정말 나이 많으셔서 과즙세연 모르시는 거 아니냐ㅠ

작성자다이어때|작성시간26.04.21|조회수48,830 목록 댓글 163

출처: https://theqoo.net/hot/4172262497?page=1

 

이 사과문 올라오고 짠하다고 

진짜 아버님 세대고 인터넷 잘 안하셔서ㅠㅠ 모를수도 있지

이런 반응 나오는데 현실

 

https://m.youtu.be/EjUD8kxd1jw?si=HLb2qyXuV1T1Bxrr


시드물은 청년창업으로 유명해진 기업임...

아버님세대 할아버님 세대 아니고

그냥 딱...인터넷 할 세대임...

 

 

그래도ㅜ 중소기업인데 너무 한거아니냐 모를 수도 있자나... 수익 조금 남기고 좋은 질로 승부하는 건데...

 

하는 반응에 하고 싶은 말

 

시드물은 순수익이 1년에 100억이상 나는 이익 많이 남기믐 곳이다...

대리 걱정 노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조는스키를잘타조 | 작성시간 26.04.21 뭔 사과문에 유유쳐쓰고있어
  • 작성자산타랠리 | 작성시간 26.04.21 헤엑 미친 솔직히 닉넴이랑 말투 때문에 아빠뻘인줄
  • 작성자키키와 지지 | 작성시간 26.04.21 아빠세대가 과즙세연 알면 더 극혐인데
  • 작성자풉ㅇㅏ오 | 작성시간 26.04.22 저런 기업이 만약 사장이 나이가 8-90대여도 이런 사업하면서 세상 돌아가는거 모르는게 말이 안됨 모른다면 그거에 대한것도 감수해야지 마케팅 부서 다 있을텐데
  • 작성자항상 엔진을 켜둘게 | 작성시간 26.04.22 와 관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