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마약 중독자가 운반책이 되는 과정

작성자냥동|작성시간26.04.21|조회수13,176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72791870

 

 

((((((혐오주의)))))))

 

이게 어떻게 된 거냐면
주인공 ‘루 베넷’(젠데이아)이 고등학생 때 마약 중독자였는데
마약 딜러 ‘로리’한테 마약을

1만 달러(=1,475만원 정도) 외상으로 받았음
근데 루 엄마가 그거 발견하고 다 변기에 버림

 

그러다가 5년 뒤에 알바하다가 로리를 만난 루...

 

(ㄹㅇ 미안해보였는데... 발캡ㅈㅅ)

 

?????????????????????????

 

4,388만 7천 달러 = 647억 2,454만 7,600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만 달러도 1억 5천만원이라고요ㅠㅠㅠ

그렇게 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약 운반책 일에 휘말리게 된 젠데이아
사실 이정도면 일부러 몇달동안 빚 냅둔거 아닌지..

 

운반책이 된 젠데이아의 업무는
멕시코에 가서 ㅋㄷ에 밀봉된 ㅁㅇ을

ㅇㅎㅈ 발라서 몸 속에 밀어넣는 거임...

 

혼자 감당하기엔 빚도, 양도 너무 많으니까
빨리 끝내려고 친구까지 데리고 옴

 

그러고 점점 전문 운반책으로서 미국 국경 넘나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등학교때는 마냥 마약 중독자여서

불쌍하고 한심하고 오만가지 생각 들었는데

 

성인되서 마약 운반까지 하니까 젠데이아 연기도

뭔가 고등학생 때보다 덜 감정적인 느낌인데다 
더 쫄리고 심장뜀...

 

시즌 3도 진짜 자극적인데 뭔가 기대 이상
+) 쿠플에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lybloom | 작성시간 26.04.21 헐 시즌3이 나오다니!!!!!!
  • 작성자시크릿r=vd | 작성시간 26.04.21 1편 봤는데 재밌더라ㅋㅋㅋㅋ 고등학교 시절 끝난건 좀 아쉽지만
  • 작성자까망머플러 | 작성시간 26.04.21 근데 이것만보면 이 드라마 너무 유해하다 저게 얼마나 위험한 행위인데..
  • 작성자못생긴남자가싫다 | 작성시간 26.04.21 유포리아 너무 유해함.... 최근에 시드니 보고 너무 놀람
  • 작성자먹고날것 교수 | 작성시간 26.04.21 충격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