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음바페 vs 홀란드 얼굴만보면 누가 더 취향인지 달글 작성자피티오|작성시간26.04.21|조회수5,643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까글 작성 활중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좋은글🍿웃긴글🍗대환영🍣킬리안 폰 음바페엘링 폰 홀란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빵빵지나가여 | 작성시간 26.04.22 폰란드가 아밀수가있냐고 작성자언젠가같이짱구를 | 작성시간 26.04.22 Zzㅋㅋㅋ이시바 홀란드 ㅋㅌㅋㅋㅋㅋ 작성자알빠여 | 작성시간 26.04.22 홀란드라고 말하려다 원래 얼굴 생각나서 흠칫함 작성자돈 워리 비 회피 | 작성시간 26.04.22 둘다 얼굴 저게 아니지않나..폰란드 폰바페 작성자어데고 | 작성시간 26.06.13 폰란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