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유미의세포들3] 유미가 말하는 순록이 좋은 이유

작성자Rewrite the stars|작성시간26.04.22|조회수29,540 목록 댓글 85

출처: 여성시대 Rewrite the stars
패스트페이퍼



<유미의 세포들 3>
김고은(유미)x김재원(순록)
커플 챌린지

배우 본체가 하는 거지만
각자 캐릭터 살린 문답이라고 보면 될듯

아래 본문 내용들은
미약한,,스포일수도?


순록이가 좋은 이유는?
👉유미 : 잘생겨서^^,,얼빠ㅎㅎ

유미가 좋은 이유는?
👉 순록 : 어,,예뻐서요^^




번외1
안영미(응큼세포 성우)가 말하는
윰세3 스포

안영미(응큼세포) :

제가 녹음할 때 보지 않았습니까?
스포를 살짝 해드리자면

연하는 연하다





번외2
또다른 커플 문답

먼저 좋아한 사람 👉유미
지금 더 좋아하는 사람 👉순록
애정표현 더 많이 하는 사람 👉순록








맥락없는 댓 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내기 | 작성시간 26.04.23 순록이 응큼세포가 거의 초대형거인이어서 ㅎㅎ
  • 작성자커튼레일 | 작성시간 26.04.23 유후우
  • 작성자힉킥코모리 | 작성시간 26.04.23 와 응큼세포 안영미라고???????
    시즌1땐 안영미인거 알았는데 쇼츠로만 봐서 응큼이 성우로 바뀐줄 알았음
  • 작성자고양이들이최고다 | 작성시간 26.04.23 웹툰은 다봣는데 시즌1,2 보지말고 3 만 봐야하낰ㅋㅋㅋ고민이네
  • 작성자빵겨울 | 작성시간 26.04.24 ㅋㅋㅋㅋㅋㅋㅋㅋ순록이응큼세포랑 혀세포 개큼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