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다빵 논란 관련 케이찹사라다 2차 입장문 작성자(본인 닉네임),| 작성시간26.04.23|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26년1억모은다 작성시간26.04.23 내부자가 빼돌린거도아니고 저럴수가있나? 양심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젠니젠 작성시간26.04.23 걍 봐도 똑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짤래미쿄 작성시간26.04.23 진짜 사라다말이 맞다 치자 ㅅㅂ 근데 왜 이맘때 저걸 한거임? 쏘쏘가 나오고나서 굳이?? ㅈㄴ말이되는소리를 해라 그렇게 신중하게 햇다면서 왜 미리안함?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냥몀 작성시간26.04.23 너무똑같튼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앱숨기기? 애비가 부끄럽더냐? 작성시간26.04.23 걍 복붙인데 입장문 낼 게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wa Sa 작성시간26.04.23 공식입장문 내용이 또 바꼈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찍만행복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4.23 케이찹 점주들 어쩌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가된나 작성시간26.04.23 양심뒤졌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면서 공부하기 작성시간26.04.23 양심도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