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래서 케이팝에도 도슨트가 필요한거구나.twt

작성자찹쌀아이스떡|작성시간26.04.24|조회수29,320 목록 댓글 38

출처: 트위터 @hhlh1y

https://x.com/hhlh1y/status/2046427840862925038?s=46&t=ps0kKz4DtBnrhgokm6GMJQ

4초부터 6발 연사함!!

러시안 룰렛 엄청 들었는데
인트로 연출은 첨 알아서 가져옴
참고로 러룰은 예리가 연습생일때부터 만들어져 있던 곡

문제시 러룰 들음 (6발 연사는 싸비에도 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at zucchini | 작성시간 26.04.29 ㅁㅊ...쩐다
  • 작성자젠 니 | 작성시간 26.04.24 와 개소름
  • 작성자남넘남님넘 | 작성시간 26.04.24 ㅈㄴ 들었는데 전혀 몰랐어...
  • 작성자할결 | 작성시간 26.04.24
  • 작성자주2일제추진 | 작성시간 26.04.24 나 이거 이해못했는데 유툽에서 0.8배속으로 들으면 4초쯤에 6발연발함... 개신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