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78268980
나... 나도?
동생 생긴거 실감ㅎ 덱스 ㅈㄴ 신남
광대 너무 올라갔는데요
몇월생이야 (po당당wer)
혹시 빠른인가 했는데 11월 반전ㅋㅋㅋㅋㅋㅋ
인형뽑기아님주의
바리바리스타
보조혜윤 ㄱㅇㅇ
동생의 싹싹함에 감동되
-동싱아 msg 숨궈
-알지알지
동생 영원히 못이기는 자매깔이라 웃김ㅋㅋㅋㅋ
밥친구로 츄라이 츄라이🍴
영상
https://x.com/linlovesdex/status/2047336373519303061?s=20
https://x.com/melyoon1110/status/2047307491948822618?s=46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구리판다 작성시간 26.04.27 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덜미를 잡아끌어올리는데 고맙다고만 하는 완전 순둥이,,
-
작성자뚱땅땅뚱땅이 작성시간 26.04.27 야 귀엽다 진짜
-
작성자멜론머스크 작성시간 26.04.28 혜윤 진짜 혼자 삐약삐약 거리는것도 존귀
다음은 안은진 혜윤이 덱스 다 나와줘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eicghslq 작성시간 26.04.28 이 예능 연출도 이성적인 느낌으로 안몰아가서 좋고
덱스도 안은진때도 그렇고 이성적인 기류보다 진짜 가좍같은 편한 분위기로 잘 이어가서 좋음
청일점있을때 엮고 그러는 억텐 아니라 좋아 -
작성자꼬숭꼬숭 작성시간 26.05.02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