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동생 생긴거 실감하고 갑자기 신난 덱스 (feat.김혜윤)

작성자러브이즈|작성시간26.04.25|조회수133,756 목록 댓글 24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78268980

나... 나도?


동생 생긴거 실감ㅎ 덱스 ㅈㄴ 신남
광대 너무 올라갔는데요


몇월생이야 (po당당wer)


혹시 빠른인가 했는데 11월 반전ㅋㅋㅋㅋㅋㅋ


인형뽑기아님주의


바리바리스타


보조혜윤 ㄱㅇㅇ


동생의 싹싹함에 감동되


-동싱아 msg 숨궈
-알지알지


동생 영원히 못이기는 자매깔이라 웃김ㅋㅋㅋㅋ
밥친구로 츄라이 츄라이🍴




영상
https://x.com/linlovesdex/status/2047336373519303061?s=20



https://x.com/melyoon1110/status/2047307491948822618?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구리판다 | 작성시간 26.04.27 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덜미를 잡아끌어올리는데 고맙다고만 하는 완전 순둥이,,
  • 작성자뚱땅땅뚱땅이 | 작성시간 26.04.27 야 귀엽다 진짜
  • 작성자멜론머스크 | 작성시간 26.04.28 혜윤 진짜 혼자 삐약삐약 거리는것도 존귀
    다음은 안은진 혜윤이 덱스 다 나와줘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eicghslq | 작성시간 26.04.28 이 예능 연출도 이성적인 느낌으로 안몰아가서 좋고
    덱스도 안은진때도 그렇고 이성적인 기류보다 진짜 가좍같은 편한 분위기로 잘 이어가서 좋음
    청일점있을때 엮고 그러는 억텐 아니라 좋아
  • 작성자꼬숭꼬숭 | 작성시간 26.05.02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