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석인데도 속상한 고기집 사장님 작성자십육초| 작성시간26.04.26| 조회수0| 댓글 2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6년차 방장 중 작성시간26.04.27 ㄱㅏ격이 대박이긴하네... 주류 주문 규정 더 타이트하게 만드시면 다같이 좋을듯.. 난 술 조아해서 대박 가구싶다.. 저기 어딘지 아는 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okply 작성시간26.04.27 나도 궁금... 술쟁이 친구들하고 가고 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미두르미 작성시간26.04.27 술먹으라고 눈치주는 식당들 너무 싫어.. 그냥 써붙여놔 그랬음 서로 좋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kply 작성시간26.04.27 근데 궁금한게 소주 1900원 이렇게 파는데도 있던데 이런덴 뭘까 그렇다고 고기가 엄청 비싼거도 아님 걍 보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로 작성시간26.04.27 메뉴판에 써놔야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오커피 작성시간26.04.27 근데 저렇게 싼 곳은 주류필수라고 써놓던데..ㅠ 담부턴 써두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트리스 작성시간26.04.27 주류필수라고 적던지 아님 가격을 올리세요,, 모든사람이 다 술을 먹진않은데 술안먹는사람은 고기집도 가면안된다는건지 뭔지 술안먹는사람입장에선 기분나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쿨히 작성시간26.04.27 시대의 흐름을 읽는것도 장사센스라 생각함 ㅎ 가게 주변 상권이나 손님들 파악해서 해먹어야지. 인스타같은 sns에 홍보돌려서 젊는애들와도 싼값에 밥 먹는거지 술마시러 가지는 않을둣. 요즘 애들 술마셔도 걍 분위기좋은 술집이나 헌포같은데서 몇잔 마시는걸로 끝이던데. 어쨌든 징징거리지말고 손님한테 책임묻지말고 본인이 가게룰을 바꿔야지 뭐. 손님한케 징징거랴서 뭐가 좋음?ㅠ 그거 보고 헉 술시켜야겠다 하겠어? 선택지 존많인데 그냥 다른가게갈둣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랬었다 작성시간26.04.27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럐니오 작성시간26.04.27 주류 필수로 써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웆이 작성시간26.04.27 주류 필수주문 쓰던가 가격을 올리든가해야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철자두 작성시간26.04.27 저는 알코올알러지가잇는데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