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만석인데도 속상한 고기집 사장님

작성자십육초| 작성시간26.04.26| 조회수0| 댓글 2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6년차 방장 중 작성시간26.04.27 ㄱㅏ격이 대박이긴하네... 주류 주문 규정 더 타이트하게 만드시면 다같이 좋을듯.. 난 술 조아해서 대박 가구싶다.. 저기 어딘지 아는 분
  • 답댓글 작성자 sokply 작성시간26.04.27 나도 궁금... 술쟁이 친구들하고 가고 싶네
  • 작성자 구르미두르미 작성시간26.04.27 술먹으라고 눈치주는 식당들 너무 싫어.. 그냥 써붙여놔 그랬음 서로 좋잖아
  • 작성자 sokply 작성시간26.04.27 근데 궁금한게 소주 1900원 이렇게 파는데도 있던데 이런덴 뭘까 그렇다고 고기가 엄청 비싼거도 아님 걍 보통?
  • 작성자 밀로 작성시간26.04.27 메뉴판에 써놔야겠는데?
  • 작성자 하이오커피 작성시간26.04.27 근데 저렇게 싼 곳은 주류필수라고 써놓던데..ㅠ 담부턴 써두세요
  • 작성자 테트리스 작성시간26.04.27 주류필수라고 적던지 아님 가격을 올리세요,, 모든사람이 다 술을 먹진않은데 술안먹는사람은 고기집도 가면안된다는건지 뭔지 술안먹는사람입장에선 기분나빠
  • 작성자 쿨쿨히 작성시간26.04.27 시대의 흐름을 읽는것도 장사센스라 생각함 ㅎ 가게 주변 상권이나 손님들 파악해서 해먹어야지. 인스타같은 sns에 홍보돌려서 젊는애들와도 싼값에 밥 먹는거지 술마시러 가지는 않을둣. 요즘 애들 술마셔도 걍 분위기좋은 술집이나 헌포같은데서 몇잔 마시는걸로 끝이던데. 어쨌든 징징거리지말고 손님한테 책임묻지말고 본인이 가게룰을 바꿔야지 뭐. 손님한케 징징거랴서 뭐가 좋음?ㅠ 그거 보고 헉 술시켜야겠다 하겠어? 선택지 존많인데 그냥 다른가게갈둣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그랬었다 작성시간26.04.27 2
  • 작성자 럐니오 작성시간26.04.27 주류 필수로 써놔
  • 작성자 수웆이 작성시간26.04.27 주류 필수주문 쓰던가 가격을 올리든가해야할듯
  • 작성자 제철자두 작성시간26.04.27 저는 알코올알러지가잇는데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