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울집 아기뱀 모래가 너무 좋은가봐....잠도 저기서 자네ㅋㅋㅋ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4.26|조회수207,866 목록 댓글 473

출처: https://theqoo.net/talk/4177509111

원래는 내가 떠준 주머니 안에서 자는데 최근에 사육장에 모래 넣어주니까




이렇게ㅋㅋㅋㅋ모래 위에서 주무심

원래 뱀이 구석지고 좁은 곳을 좋아해서...
잠을 저런 데서 잘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음ㅋㅋㅋ큐ㅠㅜ



깨어있을 때 모래놀이 하는 모습....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모르겠습니다만 | 작성시간 26.05.09 뱀 보고 귀엽다생각한적 처음이야 넘이쁘다
  • 작성자앙새종 | 작성시간 26.05.09 아기뱀 이렇게귀엽다니 ㅜㅜ 사진 더주새요 여시.. 흑
  • 작성자헌법1조2항 | 작성시간 26.05.10 뱀이 이렇게 예쁘다니! 너무 귀엽다
  • 작성자럐니오 | 작성시간 26.05.10 ㄱㅇㅇ
  • 작성자움냠냠냠움냠 | 작성시간 26.05.10 ㄱㅇㅇ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