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인도네시아 장관 : 우리도 해협 통행료 받을까? ㅎㅎ 작성자악귀|작성시간26.04.27|조회수8,937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악귀인니 : 그러고보니 그동안 해협 공짜로 건너게 해줬네~?말레이랑 싱가포르는 펄쩍뛰면서 개소리 하지말라고 반박인니는 농담이었다며 짜짐진짜 개나대는 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어때 | 작성시간 26.04.27 너 뭐 돼? 작성자친일파꺼져펫샵충꺼져 | 작성시간 26.04.27 지랄하네 작성자데구루루 | 작성시간 26.04.27 주제를 알라…. 작성자산사태가몰려오는데고추나따고있다 | 작성시간 26.04.27 와 진짜 존나 같잖아 😂 작성자FREE HONG KONG | 작성시간 26.04.27 좆슬림 새끼들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