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인도네시아 장관 : 우리도 해협 통행료 받을까? ㅎㅎ

작성자악귀|작성시간26.04.27|조회수8,937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악귀


인니 : 그러고보니 그동안 해협 공짜로 건너게 해줬네~?










말레이랑 싱가포르는 펄쩍뛰면서 개소리 하지말라고 반박









인니는 농담이었다며 짜짐









진짜 개나대는 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어때 | 작성시간 26.04.27 너 뭐 돼?
  • 작성자친일파꺼져펫샵충꺼져 | 작성시간 26.04.27 지랄하네
  • 작성자데구루루 | 작성시간 26.04.27 주제를 알라….
  • 작성자산사태가몰려오는데고추나따고있다 | 작성시간 26.04.27 와 진짜 존나 같잖아 😂
  • 작성자FREE HONG KONG | 작성시간 26.04.27 좆슬림 새끼들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