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한테 흑심품고 코요태에서 김종민 자를려고 했던 소속사 사장 작성자피티오| 작성시간26.04.2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러닝붐은온다 작성시간26.04.27 진짜멋지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21517 작성시간26.04.27 신지 진짜 저때 화나서 글쓴걸텐데 왤케 귀엽냐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이아가씨를따라하자고. 작성시간26.04.27 김종민이 고생도 고생인데 그래도 오빠라고 어른 노릇 해줬나보다...신지는 21살이면 거의 청소년이나 다름없는 시긴데 족같은 어른밖에 없는 연예계에서 깅종민이 믿을만했었을듯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순 작성시간26.04.27 말하는게 똑순이야 하여튼 기획사들 3집때면 돈도 잘벌었을텐데 가수한텐 주지도않고 미쳣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륵사 작성시간26.04.28 글쓴거진짜야무지고 귀여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자 작성시간26.04.28 신지 진짜 멋잇음 저런거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스러기 작성시간26.04.28 멋진여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라이곤 작성시간26.04.28 코요테도 진짜 별 일 많이 겪었던데 그래서 멤버들끼리 더 돈독해진 거 같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짧은뜨기 작성시간26.04.28 그 당시 소속사 사장 뭐하는 놈이야 징그럽네 20대 초반 여자애 상대로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