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질 더 잘 해야 겠네”...입 안 세균이 장으로 이동해 위암 유발할 수 있어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4.2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팽큐 작성시간26.04.28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오리 작성시간26.04.28 아니 뭐 언제는 위에서 위산 때문에 다 사라진다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에이스 작성시간26.04.28 나도 자고일어났을때 입안세균덩어리여서 물마셧을때 그게 위로내려와도위산에 다 죽는다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밤보다새카매진 작성시간26.04.28 404...?not found라 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이새는 우주슬라임 작성시간26.04.28 이는 밥먹고 바로 안닦으면 소용없다 파와 30분은 지나서 닦아라파가 다 있어서 과학적으로 따지기도 어렵구..그냥 알아서 편할때 대충 잘 닦고나 다니먄 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스터드 작성시간26.04.28 세균아 지랄 좀 안해줄수 없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에니 작성시간26.04.28 입안세균은 치매도 유발하고 위암도 유발하고 뇌졸증도 유발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기소취 작성시간26.04.28 위산 힘내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츄찹찹츄찹츄츄츄츄 작성시간26.04.28 위산이 세균 사라져즘 해주는거 아녔어,,? ㅠㅜ 쌰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숭퍼내추럴 작성시간26.04.28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ringSummer 작성시간26.04.28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