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돈 문제로 불화…복수인 줄”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 신고 못한 ‘진심’

작성자Claude AI| 작성시간26.04.28|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안세영 작성시간26.04.28 그 누나분..? 은 왜 그랬을까?
  • 답댓글 작성자 영앤리치핫나야나 작성시간26.04.28 우리나라 유구한 역사야 남편 죽으면 남자 잡아먹는 여자라고 손가락질하는 게 첫 번째야ㅎ
  • 작성자 임시완♥ 작성시간26.04.28 근데 진짜 연예인데 바로 실종신고 하기 그랬을듯
  • 작성자 카스터드 작성시간26.04.28 진짜 너무너무 불쌍함…..선희언니
  • 작성자 온순한툥후이 작성시간26.04.28 정선희도 유가족인데 엄청 시댁쪽에서 좀 그랬던거기억난다 이쪽도 유가족인데 연예인이니깐 알려진 사람으로 오르락내리락할까봐 조심한거뿐인데 참 여자만 이상한 사람만드는
  • 작성자 스탑사인 작성시간26.04.28 저때 가정폭력당해 이혼해도 여자만 패던 시절이었잖아ㅜ 너무 힘들었을듯
  • 작성자 우짤래 작성시간26.04.28 저 당시에 어렸는데도 ???? 이랬어 왜 졍선희가 죽인것처럼 저러지?이러면서
  • 작성자 TRCL 작성시간26.04.28 지금도 성인 특히 성인남자는 실종신고 잘 받아주지도 않잖아 가출이라고 생각해서..
  • 작성자 소듕한펭귀니 작성시간26.04.28 배우자를 잃은 사람인데 가혹했다 정말....
    티비에서도 오랫동안 못 봤는데 산 사람은 살아야지... 이제 경제적으로도 여유 생기고 정신적으로도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좋겠어
  • 작성자 돈많이벌게해줘잉 작성시간26.04.28 근데진짜 저때도 보는데 이상했음 왜 남편이 나가서 죽었는데 ㅈㅅㅎ한테 ㅈㄹ하는거지?
  • 작성자 바세린립밤 작성시간26.04.28 나도 어렸을때 이해안갔음 왜자꾸 정선희한테 뭐라고하는지...?
  • 답댓글 작성자 가보자고~~!!~~! 작성시간26.04.28 나도 난 엄마한테 물어봄 저사람들 왜 정선희한테 뭐라하냐고;;
  • 작성자 군고구마 호박고구마 작성시간26.04.28 저때 학생이었는데 중년남교사가 정선희탓하면서 미남배우랑결혼했으면 잘했어야지 왜그랬냐는듯이 말해서 황당하고 어이없었어 지가뭘안다고ㅎㅎㅎ남교사놈 지가 수업시간에 지껄인거 기억도못할듯
  • 작성자 사탄의뚝배기 작성시간26.04.28 저때 안재환 엄마 누나가 정선희는 아는 게 있는데 말을 안 한다 진실을 숨기고 우리 안 만나준다 그런 인터뷰 계속하고 정선희는 거기에 무대응 해서 욕 많이 먹었던 거로 기억해
  • 답댓글 작성자 밍숭맹숭한 작성시간26.04.28 222
  • 답댓글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6.04.29 333 계속 그래서 정선희 너무 불쌍하다 생각했음...
  • 작성자 모카미니쉘 작성시간26.04.28 저때 다 정선희욕해서 이해안갔음
  • 작성자 털복숭이 작성시간26.04.28 정선희가 울다 실신하니까 부모도 안그러는데 쑈한다고 악플달리고 그랬음.. 미친인간들
  • 작성자 누기라아나 작성시간26.04.29 현재 댓글쓰기 무섭지만 써보자면 이제와서는 반성해 내 잘못된 생각이 댓글 쓴적은 없음
    그 당시는 난 나이가 많치않아도 그랬어
    가족보다 친구보다 가까운게 남자친구고 아무것도 모른다는게 이해안가고 그런 시절을 겪으니까 남편이니까 가족이 원망 할 사람이
    어쩔수 없는게 아니였나 당연하단건 아니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