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시간에 이어폰끼는게 그렇게 거슬리나요??.jpg 작성자오리털빵빵| 작성시간26.04.2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리나는키보드에서소리가 작성시간26.04.29 답댓이 명답이다진짜 일 잘하는 사람이었으면 안거슬려햇겟지나도 전직장에서 우리는 소통이 좀 중요하거든 말하면서도 하고 정리해야할건 메시지로 보내는데 맨날천날 이어폰끼고잇던 신입생각나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멈추는 법을 모르는 토끼 작성시간26.04.29 꼭 일 못하는 애가 이어폰 끼고 부르면 대답 안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kido 작성시간26.04.29 진짜 같은 행동해도 다르게 느껴지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jkak 작성시간26.04.29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36451?svc=cafeapp중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대 작성시간26.04.29 ㄹㅇ입니다.. 그게 거슬려 보인다면 일을 못하는거임 ㅇㅇ아니면 하나만 한게 아니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반짝- 작성시간26.04.29 걍 ㅇㅋ 못해도 ㅇㅋ 사고만 안치면 ㅇㅋㅇ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