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 책 얘기하면 호불호 찐하게 갈려서 댓글창에서 개싸움남 ㄹㅇ

작성자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작성시간26.04.29| 조회수0| 댓글 19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뉴진쓰 해린 작성시간26.04.30 고래 궁금해진닼ㅋㅋㅋㅋㅋ
  • 작성자 와와헴,,ㄷㄷ 작성시간26.04.30 개인적으로 고래만 존잼이였어
  • 작성자 행인 작성시간26.04.30 급류는 진짜.. 회사사람이 인생책이라고 인스타에 올려놨던데 그사람에대해 거리감 느껴짐..
  • 작성자 Teresa Lisbon 작성시간26.04.30 고래 여혐범벅인데 여성서사라는거 공감ㅋㅋㅌㅋㅋㅋㅋ 글고 필력 좋아 글 잘써서 잘읽힘
    홍학의자리는 걍 좀... 고등학생이 쓴 습작같았음 글고 개연성이 싸구려...
  • 작성자 진시황의아사이베리 작성시간26.04.30 진짜 그런책만 있어서 ㄱㅇㄱ
    혼모노 단편 몇개는 으.. 이건데 또 몇개는 오... 하고 몰입됐어서 나름 괜찮았어
    급류+구의증명 개쌉불호; 인생책이란 사람들 존중하지만,, 생각보다 훨씬 그런사람 많아서 너무 신기한 책들
    물고기는 존재하지않는다는 엄청 좋았음 초중반 살짝 루즈하지만 후반부 메시지가 너무 감동이었은
    홍학의 자리는 웩인데 흡입력있는거 인정 재밌긴해
  • 작성자 이케아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4.30 물고기 진짜 2번시도했는데 하고싶은 말이 뭔지 모르겠어서 중도 하차…파과도 문체 때문에 호불호 크더라
  • 작성자 온실속대ma초 작성시간26.05.01 혼모노 독서모임에서 토의한 후 개명작이란 걸 알게됨
  • 작성자 호헹헹 작성시간26.05.01 아 고래 개빻은… 그치만 자극적이고 궁금함
  • 작성자 하쿠나맞단다 작성시간26.05.01 물고기, 구의증명 둘 다 호였음
  • 작성자 따땃땃쥐 작성시간26.05.02 급류재밌게봄...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지구용사 작성시간26.05.02 홍학 추천많이 받아서 봤는데 나는 별로..
  • 작성자 바질만다린코끼리 작성시간26.06.08 물고기 좋다고 하믄 그 사람 호감돼 진짜 어디에 집중하는지에 따라 갈려서
  • 작성자 푸른하늘라리노리펑펑 작성시간26.06.28 new 구의증명은 쓰레기야 읽어서도 안돼 진짜 더러워서 만지기도 싫은 책 중 하나 걍 듣기만해도 눈귀손 박박 씻고싶을만큼 불쾌해 저게 좋다는 사람이랑은 말 안하고싶을만큼 싫어 너무 싫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