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선변경사고 사과할말 고민하던 여시 트위터진출 작성자청토마| 작성시간26.04.29| 조회수0| 댓글 3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빈집 작성시간26.04.30 ㅋㅋㅋㅋㅋㅋ 참…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이발시 작성시간26.04.30 온갖 커뮤 다 진출했더라 ㅋㅋㅋ 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죄자반갈죽 작성시간26.04.30 ㅋㅋ이거봣는데 숏츠에 이거 뜸https://youtube.com/shorts/w9spdR_KDMg?si=7dmuD6Yq3SFPwvMx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콩쿠키샌드 작성시간26.04.30 이러면 이제 열받아서 대인접수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4.30 사과 그거 하나를 안해서ㅡㅡ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가글라스맛 쿠키 작성시간26.04.30 피해차주 제발 드러눕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kply 작성시간26.04.30 저 과실 인정 저건 뭔 소리야? 사과하면 과실 가져가는 그런게 진짜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각산 작성시간26.04.30 아리까리한상황에 사과하는등의 행위해서 숙이고 가면 잘못인정되는거니까 과실 더 많이 받는다 그런생각가지고 있는듯.... 근데 이상황은 누가봐도 피해 가해가 나눠져있어서 상황에 맞지도 않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기뽀끼 작성시간26.04.30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콩실 작성시간26.05.01 피해 차주 존나착하다... 저런사람이 어딨노ㅜㅜㅜ 에휴 글쓴여시야......지피티타고 운전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비스토어 작성시간26.05.01 사과한다고 과실 더 가져가고 그딴거 없음 ㅅㅂ ㅋㅋㅋㅋㅋ 그냥 보험사가 따지는거지 예 걍 대입접수하게 내버려두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라이반숙두개 작성시간26.05.01 ㅅㅂ ㅈㄴ짜증나겟다 피해자나같음 연휴에 좆되바라하고 입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