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SK하이닉스, 직원엔 수억 성과급, 우리는 500만원"...협력업체 노동자들, 직접 교섭 요구 작성자ㅘ우| 작성시간26.04.30| 조회수0| 댓글 2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aavcd 작성시간26.05.01 노봉법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40626밤 작성시간26.05.01 갈수록 깡패가 따로없어 하청 바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맛코코아 작성시간26.05.01 왤케 여기저기서 하닉 못잡아먹어 안달이야;; 솔직히 HBM사이클이 영원한 것도 아닌데 몇 년 뒤에 하닉 성장세 꺾이면 손실보전도 같이 해줄거래?? 하닉 호황으로 이공계 의대쏠림 조금이나마 완화되는 것 같아서 좋은데 왜저런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이란말대신 작성시간26.05.01 아니 노봉법은 왜 욕먹는지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이야 하 작성시간26.05.01 차별...?? 다른 회사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이야 하 작성시간26.05.01 아 노란봉투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쿄호두 작성시간26.05.01 ㅋㅋㅋ 협력업체 사장이 다 가져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rigo 작성시간26.05.01 뭔..... 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모@ 작성시간26.05.01 엥...하청을 바꿔야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드쿤스트55 작성시간26.05.01 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돼지삼형제 작성시간26.05.01 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cha latte- 작성시간26.05.01 엥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근하고픈여시 작성시간26.05.01 하이닉스 입사를 하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뭅니다 작성시간26.05.02 500도 좋은줄알아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탱 작성시간26.05.02 하청업체는 뭐냐 진짜 양심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