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수영 레벨로 알아보는 수영복 디자인

작성자비밀의늪|작성시간26.04.30|조회수11,056 목록 댓글 43

출처: 여성시대 비밀의늪

 

 

 

 

 

 

 

 

 

미방

 

 

 

 

 

 

 

 

 

 

 

기초반 or 초급반

 

 

 

 

 

 

-대체적으로 솔.리.드 (1컬러 수영복)

 

-입기 쉬운 U자백 O자백

 

-대체적으로 블랙 네이비 컬러

 

-가슴선 높고, 노출이 적고, 로우컷

 

-쿠팡에서 사는 경우도 있고 잘 모르는 브랜드의 수영복이 있음

 

-3부, 5부 수영복도 자주 보임

 

 

 

 

 

 

 

 

 

 

 

 

 

 

 

 

 

 

 

 

 

 

 

 

 

중급

 

(기본 4영법 수료&스노클링&오리발&스타트&각종 턴 배우는 레벨)

 

 

 

 

이 레벨부터는 대략 1년동안 수영을 했기 때문에 브랜드 슬슬 몇 개 알게 됨

 

수영장 다니면서 다른 사람들 수영복 보고 디자인을 살펴볼 생각을 (ㅋㅋ) 갖게 됨

 

 

 

-엄청 화려하거나 아니면 그냥 무난하거나 두 파로 갈라짐

 

-대부분 브랜드 수영복을 삼

 

-알록달록하고 예쁜 수영복 구경 많이 할 수 있음

 

-수모도 수영복에 맞춰서 화려하거나 예쁜 편

 

-수영장 공작새들이 이 레벨에 해당

 

-안 그러던 사람이 갑자기 수영복을 8벌 9벌 사재끼기 시작하는 시기도 대략 이때쯤

 

-본인 수영템 컬렉션을 꾸리기 시작하는 사람들이 생김

 

-같은 수영장 같은 시간대 수영복 겹치면 눈치주거나 (ㅅㅈㅎ 노어이; 기성복이거든요;;) 바로 바꿔입고 오는 사람이 있는 곳도 이 레벨

 

 

 

 

 

 

 

 

 

 

 

 

 

 

 

 

 

 

 

 

 

 

 

상급&연수

 

(수력 n년차에서 nn년차인 사람들 다수 포진

여기서부터는 거의 동호회라 친목+회식 자주함)

 

 

사실 이 레벨도 중급반이랑 수영복은 크게 다르지 않은데 한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친목의 상징.... 단.체.수.모.

 

 

이런 단체수모가 보이면 조심하라고 하는데 꼭 그렇지도 않음

 

자기들끼리 걍 좋아서 맞추는 거고 새로 연수반 들어오신 분 있으면 재고 놔뒀다가 선물로 주시기도 함

 

나 다니는 수영장은 이런 편임 다들 신입 오면 주려고 아예 패키지 꾸려놓으셨음ㅋㅋ 근데 아무도 승급 안 가려고 함ㅋ (운동이 빡세서)

 

 

근데 우리 반은 단체수모니까 돈 주고 사라면서 강매하거나 단체수모 안 쓰니까 따돌리는 건 ㄹㅇ 문제 있음 이게 바로 텃세임

 

 

 

그리고 가혹 가다가... 유교걸을 기절시키는 수영복이 등장하기도 함

 

 

 

 

 

 

 

 

 

 

 

 

 

 

 

 

 

 

 

 

 

 

 

 

 

고인물

 

(이 레벨은 수영 실력과 관계 없음)

 

 

 

 

 

진짜 공작새 등장
홍학의 자리
어린이집 미술시간 에디션
못먹어도 고
나는 북극곰입니다
티라노의 원혼

 

나뭇잎이 보이면 착한 사람 아니면 변태
미역이 최고!

 

 

구라 같죠?

 

나도 수영장에서 처음 마주했을 때는 꿈꾸는 줄 알았음

 

 

 

 

 

 

 

 

 

 

 

 

 

 

 

 

 

 

 

 

 

 

남자는 다르냐?

 

ai 아님

 

 

똑같음

 

시커먼 거만 입는 초급반 보다가 상급연수반 보면 공작새 빤스 향연임

 

 

 

 

 

 

 

 

 

물론

절대적으로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그렇다~

 

 

 

 

 

아닌데? 내 의견은 다른데? 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쉬지 않고 연속으로 양팔 접영 800m 도신 후 저에게 말을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못말리는 날라리 | 작성시간 26.04.30 나도 8년차 고인물인데 다시 솔리드로 돌아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페퍼로니핏쟈 | 작성시간 26.04.30 공작새빤씈ㅋㅋㅋㅋ
  • 작성자그만두고시퍼 | 작성시간 26.04.30 센티랑 후그가 나는 젤 났더라.. 수영한지 10년 넘음 ㅎㅎ
  • 작성자랄라랄라 | 작성시간 26.05.01 다들 브라컵달아? 아니면 실리콘으로해? 실리콘해보고싶은데 떨어질까봐 못하겠음ㅋㅋㅋ ㅜ
  • 답댓글 작성자총각 | 작성시간 26.05.01 실리콘이편해 안떨어져
    근데 노브라가 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