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장 할때 모르고 하면 후회하는 정보.jpg 작성자뺘뺘뺘뺨| 작성시간26.04.30|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울이가 작성시간26.04.30 나무 크는 게 아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f937 작성시간26.04.30 평장 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카나 와일드프레이리 작성시간26.04.30 헐 2 몰랐어 오히려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6.04.30 자언분해 좋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색회색검정 작성시간26.05.01 절에서 하는 수목장에 모셨는데 갈때마다 나무 잘 자라서 마음 안정되는 것도 있어 처음엔 작은 나무였는데 이젠 제법 컸거든 수목장도 수목장 나름인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끼 선생님 작성시간26.05.01 자연분해는 좋은데 나무 안자라는거 아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쿼카다스 작성시간26.05.01 도심에서 가까운 수목장지 가봤는데 수요에 비해 여건이 안되다보니까 진짜 작은 나무가(팔뚝만함) 빽빽하게 심어져있고.. 상태도 상품처럼 너무 일정해서 개인적으로 괴리감이 들었어여름에 폭우오면 멀쩡하긴 할까.. 만약 이 작고 어린 나무를 계속 갈아심어대는거면 과연 이게 자연친화적인걸까 생각이 들었음ㅠ 가까운 납골당에 모시다가 나이먹으면 선산 나무밑에 보내드려야하나 싶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머리성운좋아 작성시간26.05.01 자연분해되는걸 모르고 수목장한다고??? 그걸 원해서 수목장하는거자너??? 당황스럽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마새 작성시간26.05.01 수목장 알아볼때 관리인이 다 설명해주는데?? 제대로 안 들어놓고 딴소리하면 어떡함... 딴 것도 아니고 장진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이많으면잠못자는여시 작성시간26.05.01 2는 너무 좋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게와버터떡 작성시간26.05.01 대박 그럼 나중엔 나도 흙으로 돌아가고 나무하나 지구에 남기는거잖아??????? 최곤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세장사건물주 작성시간26.05.10 근데 이걸 떠나서 내 주변지인중에 나무가 3번죽어서 엄청 마음 힘들어했었음 ㅜㅜ 이런것도 잘 생각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