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목장 할때 모르고 하면 후회하는 정보.jpg

작성자뺘뺘뺘뺨| 작성시간26.04.30| 조회수0| 댓글 7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개울이가 작성시간26.04.30 나무 크는 게 아니구나
  • 작성자 of937 작성시간26.04.30 평장 최고
  • 작성자 아카나 와일드프레이리 작성시간26.04.30 헐 2 몰랐어 오히려좋아
  •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6.04.30 자언분해 좋지뭐...
  • 작성자 흰색회색검정 작성시간26.05.01 절에서 하는 수목장에 모셨는데 갈때마다 나무 잘 자라서 마음 안정되는 것도 있어 처음엔 작은 나무였는데 이젠 제법 컸거든 수목장도 수목장 나름인가봐!
  • 작성자 토끼 선생님 작성시간26.05.01 자연분해는 좋은데 나무 안자라는거 아쉽다
  • 작성자 쿼카다스 작성시간26.05.01 도심에서 가까운 수목장지 가봤는데 수요에 비해 여건이 안되다보니까 진짜 작은 나무가(팔뚝만함) 빽빽하게 심어져있고.. 상태도 상품처럼 너무 일정해서 개인적으로 괴리감이 들었어
    여름에 폭우오면 멀쩡하긴 할까.. 만약 이 작고 어린 나무를 계속 갈아심어대는거면 과연 이게 자연친화적인걸까 생각이 들었음ㅠ 가까운 납골당에 모시다가 나이먹으면 선산 나무밑에 보내드려야하나 싶더라
  • 작성자 말머리성운좋아 작성시간26.05.01 자연분해되는걸 모르고 수목장한다고??? 그걸 원해서 수목장하는거자너??? 당황스럽군
  • 작성자 눈마새 작성시간26.05.01 수목장 알아볼때 관리인이 다 설명해주는데?? 제대로 안 들어놓고 딴소리하면 어떡함... 딴 것도 아니고 장진데
  • 작성자 생각이많으면잠못자는여시 작성시간26.05.01 2는 너무 좋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거
  • 작성자 내게와버터떡 작성시간26.05.01 대박 그럼 나중엔 나도 흙으로 돌아가고 나무하나 지구에 남기는거잖아??????? 최곤데
  • 작성자 월세장사건물주 작성시간26.05.10 근데 이걸 떠나서 내 주변지인중에 나무가 3번죽어서 엄청 마음 힘들어했었음 ㅜㅜ 이런것도 잘 생각해야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