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한국 등산까지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4.30|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4.30 맞아 접근성 지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천히그리기 작성시간26.04.30 쓰레기통 잘 되어있을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운이따르는자 작성시간26.04.30 이것까지 알아버리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게됐다고 작성시간26.04.30 쓰레기 잘 버리걸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난주말 작성시간26.04.30 ㅋㅋㅋㅋㅋㅋ라면 맛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밤티님 작성시간26.05.01 산타는거 좋아해ㅋㅋㅋ 근데 이렇게 대도시 안에 산 있는 나라가 흔치 않아 당장 유럽 생각해도 파리나 런던에 북한산같은 큰 산 없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종대왕 정조 그리고 이재명 작성시간26.05.01 한국은 등산로 아래 맛집 널려있고 산 위에서 아이스크림 팔고해서 외국인 입장에서 신기하긴 해 ㅎㅎ 밀국 등산도 뷰는 좋은데 산타는 재미는 한국이 더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탭댄스추는라따뚜이 작성시간26.05.01 유럽애들 산 많이 타는데, 거기는 진짜 코스가 길고 트래킹 맘먹고 준비해서 와야하는 느낌. 코스에 따라 마주치는 사람도 드물어서 무섭기도 하고. 근데 서울은 상대적으로 코스시간도 짧고 등산로도 잘 돼있고 화장실, 물파는 곳, 카페 같은것들이 포진돼있어서 안전하니까 가볍게 타기 딱 좋은듯. 작은 가방 메고 산 타는 외국인들 많이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상한변호사우영우 작성시간26.05.01 하 이거까지 알아버렸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곤피곤Zzz 작성시간26.05.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좋은데 쓰레기 꼭 챙겨가걸아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폼폼스아 작성시간26.05.01 이렇게 보면 사계절 산 바다 계곡 강 자연에서 뽑아먹을 수 있는 잼컨 겁내 많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기치예지 작성시간26.05.01 관광객들 등산장비랑 뭐 다 무료로 제공해준다던데 아직도 그런가산이랑 도시랑 같이 있으니 눈 돌아갈만하지ㅋㅋ육개장 컵라면 먹으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으을 작성시간26.05.01 폴라포가 찐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yyyyy 작성시간26.05.01 형부 영국인인데 죽으면 설악산에 묻어달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실세 작성시간26.05.01 ㅋㅋㅋㅋㅋㅋㅋ ㅜ 아니 거기까지 어케 올라가냐고요 심지어 가서 땅도 파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